[architizer.com]Young Architect Guide: The Creative Process of an Architect

젊은 건축가 가이드 : 건축가의 창작 과정

텍사스 출신의 Bob Borson은 MALONE MAXWELL BORSON ARCHITECTS의 건축가로, 유명한 블로그 LIFE OF AN ARCHITECT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실무에 없어서는 안 될 가이드이기도 하다. 우리는 ARCHITIZER에 그의 글들을 싣게 되어 영광이며, 이들 각각은 훌륭한 건축물이 되는 복잡한 과정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보여준다.

내가 Life of an Architect를 시작한 이유에 관한 비화가 있다 ㅡ 요약하자면 나는 창의적인 오락거리가 필요했다. 처음에는 ㅡ 2010년 초로 돌아가서 ㅡ 사무실의 일들은 다소 느렸고 나는 창의적인 배출구가 필요했다 … 그리고 Life of an Architect가 탄생했다. 나는 사이트를 유지하기 위해 얼마만큼의 노력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거듭 놀랐다. 주제를 생각해내는 것 자체만으로도 벅찼으며 더 어려운 것은 글의 컨셉을 위한 아이디어를 채우기 위해 백만 가지의 새로운 것들을 배웠어야 했던 것과 그러고 나서 내가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잘 반영하는 동시에 “밥의 성격”을 같이 유지해야했던 것이다. 어쩌면 별로 어렵지 않게 들릴 수도 있지만 ㅡ 적어도 나에게는 어려운 것이었다.

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어떤 것을 만들거나 제작하는 행동이야말로 창의성의 정의이다. ㅡ 나의 사이트에 있는 것보다 더 쉬운 예시가 생각나지 않는다. 당신만의 웹사이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를 원해본 적이 있다면 ㅡ 만약 당신이 건축가라면, 단 한 가지 이유면 충분하다: 창의성.

<architizer.com>에 게재된 Bob Borson의 글 ‘Young Architect Guide: The Creative Process of an Architect’을 번역, 요약 했습니다.

원본글 : https://architizer.com/blog/young-architect-guide-the-creative-process/

About MasilWIDE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