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24, 2017

London Eye 와 i360 Tower의 건축가 David Marks, 향년 64세로 별세


David Marks, Architect of London Eye and i360 Tower, Dies Aged 64

London Eye 와 British Airways i360 tower 같은 영국 유명 건축물을 만들었던 건축가 David Marks 가 긴 병마와의 사투 끝에 향년 64세의 나이로 별세하였다.

그의 아내 Julia Barfield 와 함께 런던 소재 건축사무소 Marks Barfield Architects 의 공동 창업자인 Marks 는 공적 영역에서 통찰력 있는 디자인과 기업가 정신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London Eye 와 British Airways i360 tower 를 제안하면서 부부 건축가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상당한 경제적 책임을 보였다. 이러한 진보적인 성향은 이러한 기억 아이디어들이 도시와 전 세계로 퍼지도록 하는데 일조하였다.

“도시 생활을 바꿀 수 있다는 건축의 힘과 한번 시작하면 끝내겠다는 David 의 투지에 대한 믿음은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그를 두려움을 모르게 만들었다” 라고 스튜디오 성명서에서 밝혔다. Marks 의 최근 프로젝트로는 London’s Kew Gardens 의 나무위의 길, 시카고 스카이라인 케이블 카 제안, 그리고 최근에 완성된 University of Cambridge primary school 이 있다.

“David 는 혁신적인 건축가였으며 엔지니어와 같은 사람들과 긴밀한 협업을 하였다,” 그리고 계속 해서 “그는 잘 설계된 건축물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었다.”

“그는 인간에 대한 믿음과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음을 증명하는 여러 랜드마크 건축물들을 유산으로 남겼다. 그는 스카이라인을 바꾸었고 그의 선구안은 계속해서 후세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archdaily.com>에 게재된 Patrick Lynch의 글 ‘David Marks, Architect of London Eye and i360 Tower, Dies Aged 64 ‘을 번역, 요약 했습니다.
원본글 : https://www.archdaily.com/881251/david-marks-architect-of-london-eye-and-i360-tower-dies-aged-64

About MasilWIDE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