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17, 2017

[archdaily.com]티센크루프, 수평이동 엘리베이터 혁신을 현실이 되게 하다.

ThyssenKrupp Brings Sideways-Moving Elevator Innovation To Reality

최근 공식 발표에 의하면, 엘리베이터 생산 회사인 티센크루프가 1853년 발명품 운동을 다시 생각하는 케이블 없는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정보에 대해 발표했다. 수평과 수직 운송 모두 가능한 “MULTI”는 수직 정렬과 엘리베이터 승강기통 크기와 같은 건축적인 제약을 없애서 높은 빌딩 디자인에 혁신을 가져온다. 2014년에 첫 번째로 컨셉을 공개한 MULTI는 엘리베이터는 시험 건물에 설치되었으며 곧 새로운 공개적으로 시행되어 것이라고 이 달에 밝혔다.

MULTI는 티센크루프 회사가 케이블을 선택하지 않고 선형 이동 기술을 선택해서 표준 엘리베이터 회로도에서 벗어났다. 엘리베이터는 한번에 많은 차량을 이동시키는 공공 교통 기관의 순환과 유사한 루프로 작동하는 여러 개의 실을 제공한다. 다단계 브레이크 시스템, 무선 테이터 및 에너지 관리 시스템이 사용되어 작업은 사용자 대기 시간을 대폭 줄였고 환경적으로도 고려됐다.

“이것은 고층 빌딩이 설계되는 방식을 바꾸고 훨씬 효율적인 코어 디자인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건물의 연결성을 향상시키는 등 산업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_ECTBUH의 Antony Wood.

엘리베이터는 취임식이 열린 독일 Rottwell에 있는 티센크루프의 혁신 타워에 계속해서 실험되고 있다. 246m 타워에는 12개의 샤프트가 있어 엔지니어가 엘리베이터의 효율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 특히 3개의 시스템이 MULTI 시스템 전용이다. 또한 티센크루프는 시설을 사용하여 초당 최대 18m의 속도에 도달하는 자동차와 같은 엘리베이터 발명품을 실험한다.

MULTI 엘리베이터와 같은 기술이 프로토 타입 단계에서 벗어나 건축에 설치되기 시작하면 건축은 21세기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간능성에 대응할 것이다.

<archdaily.com>에 게재된 Annalise Zorn의 글 ‘ThyssenKrupp Brings Sideways-Moving Elevator Innovation To Reality’을 번역, 요약 했습니다.
원본글 : http://www.archdaily.com/873338/30-graphs-and-charts-to-boost-your-visual-presentations

 

 

 

 

 

About MasilWIDE Press